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XRP 공급 : 사전 에스크로 분석 - hodor 블로그

XRP 공급 : 사전 에스크로 분석 - hodor 블로그


스웰 컨퍼런스 였나요? 

 

글로벌 통화 쌍에 XRP를 추가 한 추가 거래는 있습니까? 금융 기관의 xRapid 도입? 원인이 무엇이든, 일상적으로 볼륨을 능동적으로 추적하는 사용자는 정상 수치가 현저하게 증가한 것을 알 수 있습니다.

 

XRP 투자자들은 조용히 새로운 시대로 들어서고 있습니다. 일 평균 볼륨은 빠르게 확장되기 시작했습니다. 투자자로서의 실사를 일시 중지하고 수행하는 것이 상투적 인 순간입니다. XRP 방정식 의 공급 측면을 살펴보고 함께 분석해 봅시다 .

 

 

숫자로 : 누구의 XRP?

Ripple은 XRP를 가장 많이 보유하고 있습니다. 현재, 그 숫자가 높은 수준에서 4 로 보이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xrp_holdings

 

보시다시피, 대다수의 XRP는 Ripple에서 직접 보유하거나2017 년 말까지 에스크로  간주됩니다 . 2

 

Ripple이 왜 600 억 대신에 에스크로에 550 억을 넣기로 결정했는지 궁금해 할 것입니다. 당신이 Ripple과 R3 사이의 법적 절차를 따라왔다면,이 두 조직이 현재 법원을 통해 XRP 50 억 이상을 주장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있을 것입니다. 3 

 

현명하게, 리플는 (분명히) 법적 절차의 결과가 나올 때 사용할 수있는이 금액을 유지하겠다는 말인가. Ripple은 에스크로 금액과 R3에 대한 소송 건수의 관계에 대해 공식 성명을 발표하지 않기로 결정했기 때문에이 마지막 사항은 추측 일뿐입니다.

 

XRP 배당 : 전세계 투자자와 Ripple 비즈니스 파트너에게 38 억 XRP가 있습니다.

 

 

건강한 XRP 시장에 리플의 위치

일부는 Ripple의 지분을 힘의 신호로 간주 하고 이것이 회사에 제공 하는 경쟁 우위의 증거로서 다른 Crypto 투자자는 분산 된 통화의 상당 부분을 소유하는 중앙 집중식 조직을 경계합니다.

 

Brad Garlinghouse는 최근 Ripple의 XRP 보유에 대한주의 사항 5 개 를 썼습니다 .

 

Brad_Garlinghouse_3

 

"XRP 유동성을 구축하기 위해 우리는 지난 몇 년 동안 XRP를 배포하는 방법에 대해 염두 해 왔습니다. XRP를 배포하는 우리의 목표는 신뢰, 유용성 및 유동성을 구축하는 활동을 장려하는 것입니다.우리는 다른 통화 대비 XRP 환율이 강화 될 것으로 예상되는 유통 전략에 관여합니다. 우리는 그 일을 입증 한 실적이 있습니다. "

단 하나의 투자자가 독립적으로 가격에 영향을 줄 수있는 건강한 XRP 시장을 육성하는 것이 Ripple의 관심사입니다 . 이것이 회사가 자발적으로 550 억 개의 XRP를 잠그기로 결정한 이유입니다.

 

 

에스크로 잠금 장치 사양

나는 Ripple이 XRP 공급을 그렇게 진지하게 받아 들인다는 것을 진심으로 감사한다.

록히드에 대한 5 월 발표는 소셜 미디어에 엄청난 박수 갈채를 받았다. Bitcoin 의 자체 광산 주도 유통 곡선을 보급하기위한 공급의 대부분을 잠그고 자하는 그들의 노력으로 XRP 분배 곡선은 향후 30 년 동안 건강한 시장을 지원할 것으로 보인다 .

 

XRP_Distribution_Curve

 

록업의 조건은 발표 당시 상대적으로 유연했습니다. 

 

기억해보십시오. 에스크로 아이디어가 전달 된 것은 5 월이었습니다. Ripple에 참여한 사람들에게는 2017 년 말이 먼 미래 인 것처럼 보였습니다.

 

그러나 2017 년 마지막 달이 가까워지면서 XRP 투자자 커뮤니티는 에스크로 집회에 대한 소식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잠금 장치의 조건에 따라 매월 Ripple은 10 억 XRP로 "전송"됩니다. 

 

이 XRP에 대한 Ripple의 계획은 RippleNet Accelerator 프로그램의 목표 인 XRP의 채택 속도를 높이고 유동성을 높이는 데있어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xRapid 가 2017 년 말과 2018 년 초에 점점 더 많은 견인을 얻게됨에 따라 Ripple은 유동성에 대한 엄청난 이득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RippleNetAcceleratorProgram

 

 

과거의 역사를 돌아 보는 것은 재미있을 수 있습니다 - XRP 유동성의 현재 수준은 불과 1 년 전 전체 상위 10 개의 암호화 통화의 두 배입니다 !

 

 

야생에서의 XRP : 지갑 통계

다양한 그룹에 의해 XRP의 상위 수준 양육권을 조사하는 것 외에도, 리플이 아닌 그룹을 영입하고 개별 계좌의 보유를 조사하는 것이 현명합니다. 이를 위해 XRP 투자자 커뮤니티는 XRP 원장에서 실행되는 응용 프로그램에 동일한 API를 사용하고 통계 요약을 제공하도록 쿼리합니다.

 

다음 통계는 XRP Discord 그룹의 창립자가 제공했습니다. 6그는 정기적 개월 이상 개월 비교를 위해 일관된 스타일로 재 포맷을 한 다음 데이터를 취득하고, 할 수있는 네트워크를 쿼리합니다.

 

 

탑 홀더

이 첫 번째 쿼리는 XRP의 "최상위 소유자"를 대상으로하고 각 지갑에 XRP가 얼마나 많은지 반영하는 범주로 계층화합니다.11 월 초 현재의 최신 수치 :

 

Top_Wallets_1

 

 

9 월 초에 숫자와 대조 :

Top_Wallets_2_Sept_2017

 

 

분명히이 차트에는 리플 (Ripple) 지주 회사와 소수의 대규모 투자자가 포함될 것입니다. 2 개월 동안 폭 넓은 변화가 나타나지는 않지만 대규모 계정의 전체 수가 줄어들 었음을 나타내며 시간이 갈수록 예상됩니다.

 

 

월렛 인구 통계 분석

현재 약 536,000 개의 활성 XRP 지갑이 있습니다. 11 다음 쿼리는이 지갑을 살펴본 다음 XRP의 특정 잔액을 포함하는 합계의 백분율을 계산합니다. 그런 다음 표시된 카테고리에 배치합니다.

 

 

최신 11 월 통계 :

백분율 _ 월렛 _11 월

 

이 차트는 XRP 보유자의 "상위 1 %"에 들어가기 위해 필요한 것을보고 쉽게 볼 수있는 차트입니다. 11 월 초에 "상위 1 위"에서 고려해야 할 XRP는 약 185,000입니다 % "의 XRP 보유자가 있습니다.

이것은 9 월 숫자와 어떻게 비교 됩니까?

 

Percent_Wallets_Setpember

 

각 괄호 안에있는 XRP의 양이 줄어들수록 더 많은 새로 설립 된 계정에 XRP가 더 많이 분포되어 있음을 나타냅니다. 이것은 우리가 볼 것으로 예상되는 정확한 추세이며, 이러한 극적인 차이는 불과 2 개월 만에 발생한 것임을 명심하십시오 .

 

 

디플레이션 다리 통화 : 불타는 XRP

새로운 투자자는 일반적으로 다른 암호화 통화에서 일반적으로 발견되지 않는 XRP 개념에 매료됩니다. 트랜잭션에서 사용되는 원시 애셋의 "굽기".

그래 그건 사실이야. XRP는 각 거래별로 파괴됩니다. 7 

 

허가는 양이 매우 작 - 열 방울 현재 사용 XRP의 양입니다. 얼마 떨어 졌니?

한 방울은 XRP의 백만 분의 일입니다. 그래서 그것은 0.00001 XRP의 현재의 요금으로 번역된다.

이 액수는 매우 적지 만 3400 만 원의 원장 폐쇄 기간 동안 거래 수수료를 통한 XRP의 파괴는 최대 680 만 XRP로 추가되었습니다. 8 현재의 수가 적은 반면, 브리지 통화로 XRP을 채택 은행과 금융 기관의 수가 증가하는 경우, XRP의 공급은 결국 더 많은 수에 의해 감소 될 수있다.

 

 

검사기는 요금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잠재 투자자가 일반적으로 XRP 수수료에 대해 갖는 두 가지 질문이 있습니다.

  1. 종종 소셜 미디어에서 나는 "XRP 원장이 XRP를 다 써 버릴까?" 라는 질문을 보았습니다.   이것은 수조에 달하는 글로벌 지불량에도 불구하고 현재의 수수료 체계가 동일하게 유지 될 것이라고 가정하는 매력적인 질문입니다.
  2. 그러나 또 다른 질문 - 좋은 점은 지갑에 대한 준비 요구 사항과 관련이 있습니다.  "XRP의 가격이 크게 상승하면 현재 계정 활성화 비용이 사용자에게 너무 비싸게됩니까?"

 

첫 번째 질문에 대한 대답은 "아니오, XRP 원장은 XRP를 사용하지 않아야합니다."두 번째 질문에 대한 대답은 "XRP의 높은 가격을 수용하기 위해 예약 금액을 낮출 수 있습니다."

이 두 가지 대답 뒤에있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XRP 수수료 구조는 유효성 검사기의 투표를 기반으로 구성 할 수 있습니다.

 

유효성 검사기의 쿼럼이 변경에 동의하면 이후에 적용되는 변경 사항을 적용 할 수 있습니다. 유효성 검사기는 여러 가지 이유로, 특히 XRP 값의 장기적인 변화에 적응하기 위해이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

 

Ripple은 XRP Ledger를 만들 때 글로벌 수준의 트랜잭션 볼륨을 지원하도록 특별히 설계된 네트워크를 신중하게 계획했습니다. 9

 

 

최종 생각 : 최근의 암호화 볼륨 점프

암호화 투자자는 특히 Bitcoin의 최신 불안정성을 고려하여 적극적으로 투자를 추적하는 것이 현명합니다. 그것이 포크가 아니라면, 그것은 예측할 수없는 가격 움직임입니다! Bitcoin의 최신 가격 변동 및 분열은 역사적 으로 비례합니다. BitcoinCash는 업계에서 잘 알려지지 않은 것으로 알려진 암호로, Bitcoin이 암호문의 최상위 자리에 도전하고 있습니다.

 

bitcoin_cash 무제한

 

 

그렇다면 이것이 XRP와 어떤 관련이 있습니까?

 

지난 2 일 동안 일어난 이러한 가격 변동으로 인한 암호화의 볼륨 측정은 리히터 척도 (Richter Scale)에서 측정되어야합니다. 일반적으로 Bitcoin 트랜잭션의 일상적인 거래량은 정상적인 하루에 20 억 달러가 넘는 것으로 예상됩니다.

 

하지만 지난 이틀 동안은 아니야. 우리는 하나만 본 것이 아니라 24 시간 안에 매일 두 권의 암호화 통화가 일일 거래량이 80 억 달러를 초과했습니다! 10 

 

이 엄청난 양의 증가는 우리가 알고있는 시장에서의 변화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주류 자본 및 투자 은행이자의 진입.

이러한 자본의 엄청난 변화는 Bitcoin의 거버넌스에 대한 거버넌스 투쟁과 관련이 있지만, 우리는 이제 공식적으로 암호화에 자본 투자의 새로운 단계를 밟았 음을 보여줍니다 . 

 

다이 하드 암호화 팬이 비밀리에 XRP를 축적 할 수있는 시간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2017 년의 마지막 날에는 XRP와 모든 암호에 대한 몇 가지 흥미로운 놀라움이있을 것입니다.

 

출처 : https://xrphodor.wordpress.com/2017/11/13/xrp-supply-pre-escrow-analysis/